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인
인터렉티브북스
U
인
인터렉티브북스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602
0
0
21
125
0
3년전
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인싸력을 높여라!
디지털마케팅트렌드
EPUB
구매시 다운가능
5.8 MB
마케팅.세일즈
노준영
인터렉티브북스
모두
코로나 이후 뉴노멀의 시대! 모든 것이 달라졌다! 마케팅을 해야하는 모든 조직들의 숙제. 어떻게 대응해야하는가. 시작은 트렌드를 이해하는 것부터 해야한다. <깡>이 성공을 거둔 이유에서 홈코노미의 시대까지. 7가지 키워드를 이해하라
미리보기
3,400
원 구매
목차
9
소개
저자
댓글
0
판권 페이지
들어가며
1.밈과 펀슈머, 재미를 향한 롤러코스터
2.'나'에게 집중하라. 1인칭 중심사회
3.숏폼과 스낵컬처
4.가치소비,나는 가치에 반응한다
5.구독경제,모든 걸 구독하는 시대
6.홈코노미,집을 새롭게 정의하라
끝내는 글
코로나 이후 뉴노멀의 시대! 모든 것이 달라졌다! 마케팅을 해야하는 모든 조직들의 숙제. 어떻게 대응해야하는가. 시작은 트렌드를 이해하는 것부터 해야한다. <깡>이 성공을 거둔 이유에서 홈코노미의 시대까지. 7가지 키워드를 이해하라
변화하는 미디어와 대중들의 움직임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 칼럼니스트, 강사다. 싸이월드 [페이퍼] 에 연재하던 음악 관련 글이 주목을 받으며 칼럼니스트로 데뷔했으며, 이후 엠넷에서 팝콘, 츄잉팝, 뮤딕 등 3개의 음악 프로그램에 구성작가로 참여했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글을 연재했으며, [연예가중계] 등 각종 방송에 전문가 패널로 출연했다. 잡지 [케이팝] 편집장을 거쳐 나만의 미디어를 만들고 싶 다는 생각에 [디즈컬] 이라는 웹진을 론칭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60만 건을 돌파하는 파워 페이지로 성장시켰다. 이때 얻은 경험을 기반으로 [마케팅 컴퍼니 엔]을 설립해 각종 기관과 기업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현재는 대중문화와 미디어, 소비 트렌드 전반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동시대를 읽는 강의를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으며, 각종 마케팅 기획으로 새로운 세상을 반영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인
인터렉티브북스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